Chủ Nhật, 28 tháng 4, 2019

한솥도시락 메뉴판 및 가격 완벽하게 정리 (한솥도시락 칼로리 포함) : 네이버 블로그

오산 한솥도시락 메뉴,동해시 한솥도시락 메뉴,충주 한솥도시락 메뉴,한솥도시락 메뉴 소개,한솥도시락 메뉴 시간,한솥도시락 메뉴 찾아줘,한솥도시락 메뉴 가격,한솥도시락 메뉴 칼로리,한솥도시락 메뉴,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오산 한솥도시락 메뉴,동해시 한솥도시락 메뉴,충주 한솥도시락 메뉴,한솥도시락 메뉴 소개,한솥도시락 메뉴 시간,한솥도시락 메뉴 찾아줘,한솥도시락 메뉴 가격,한솥도시락 메뉴 칼로리,한솥도시락 메뉴,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한솥도시락 메뉴판 및 가격 완벽하게 정리 (한솥도시락 칼로리 포함)

오산 한솥도시락 메뉴,동해시 한솥도시락 메뉴,충주 한솥도시락 메뉴,한솥도시락 메뉴 소개,한솥도시락 메뉴 시간,한솥도시락 메뉴 찾아줘,한솥도시락 메뉴 가격,한솥도시락 메뉴 칼로리,한솥도시락 메뉴,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2018. 3. 22. 1:25

이웃추가

윤밍이에요-!
오늘은 제가 엄청 즐겨먹는 한솥도시락의 메뉴판 및 가격 / 칼로리까지 꼼꼼하게 정리해봤는데요,

한솥도시락/1인 간편 도시락을 즐겨드시는 분들에게 메뉴 종류 및 가격은 중요하죠!!!!
다이어트, 칼로리를 신경 쓰는 분들을 위해 메뉴 별 칼로리까지 완벽하게 정리해봤답니다!

↓ 한솥도시락 마스터하러 GO ↓

한솥도시락은 먹기 간편해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종종 어디 이동할 때 혼밥을 할 경우가 생기면
자연스럽게 검색창에 "ㅇㅇㅇ역 한솥도시락"은 한 번 정도 검색해보게 되더라고요! 신기하게 먹고 먹어도 크게 질리지도 않고..

한솥도시락의 메뉴판 및 가격이에요-!

혹시나 잘 안 보일까 봐 한솥도시락에서 받은 메뉴판 팸플릿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전 한솥도시락에서 맛있는 메뉴들을 고르자면,
1. 치킨 마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뻔하지만 계속 손이 가게 되는 맛)
2. 참치야채 고추장 (다양한 채소와 담백한 참치 + 고추장의 조합이 은근 꿀맛)
3. 동백도시락 (햄버그스테이크, 치킨, 새우튀김 등 푸짐한 반찬들이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음)

치킨 마요 말고 빅치킨 마요도 있는 거 아시죠? 빅치킨 마요 양이 아쉬운 분들은 위해 "왕 치킨마요"까지 나왔더라고요!!!
전 빅치킨 마요 다 먹으면 딱 배가 차서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그래서 왕 치킨마요는 도전할 엄두가 안 나는....

스낵 시리즈도 이번에 출시했는데 케이준 프라이 튀김 개인적으로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이렇게 라면도, 음료수도 같이 팔아서 한솥도시락을 산 후 편의점이나 슈퍼를 굳이 안 들려도 돼서 좋은 것 같아요,

이제 한솥도시락 메뉴들의 칼로리를 한번 볼까요?

한솥도시락 메뉴들의 칼로리에요, 웬만한 도시락은 700칼로리를 웃도네요 :(
다이어트할 때는 손도 못 댈 것 같아요 ㅠㅠ

제가 주로 먹는 덮밥/마요 메뉴들의 칼로리에요!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빅치킨 마요"는 595.8칼로리로 제가 생각한 칼로리보단 (700대 생각했음) 낮지만 그래도 높네요!

그 외에도 한솥도시락의 반찬, 샐러드 칼로리

소스 칼로리까지 한번 정리해보았어요!

한솥도시락 메뉴들의 칼로리까지 한번 정리해보니 그냥 한 끼 먹으면 천칼로리는 기본적으로 섭취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이어트하면 하루에 1000칼로리-1000칼로리 초반대를 먹는 게 좋다고 하던데 한솥도시락 한번 먹으면 바로 끝나버리겠는데요?
그래도 혼자 간단하게 한 끼니 해결하기도 편하고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할 때도! 종종 :)




한솥도시락 메뉴판 및 가격, 칼로리까지 한번 정리해봤는데 도움이 됐나요?!!? 도움이 됐길!

뿅.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yuns_418/221234377258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