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28 tháng 4, 2019

모바일로 구글 이미지검색 하는법 꼼꼼 수강 : 네이버 블로그

스마트폰 구글 사진검색,구글 사진검색,구글 사진검색 아이폰,구글 사진검색 모바일,

모바일로 구글 이미지검색 하는법 꼼꼼 수강

스마트폰 구글 사진검색,구글 사진검색,구글 사진검색 아이폰,구글 사진검색 모바일,

2017. 7. 12. 23:59

이웃추가







가끔 열심히 찾는 무언가가 네이놈에 검색되지 않을때
찾고는 싶고 답답하지만 찾을 방법 및 찾아지지않을때
나님은 구글 이미지 검색을 돌림







헌데 모바일에서는 그 방법이 따로있어 나만아는 방법은 아니지만 PC에서만 검색했던분들을 위해 절차를 소개하고자 함




일단 나님은 아이폰
빨간 동그라미를 잘 따라오세영













네이버에 구글 이미지검색을 써치!








해당 사이트에 접속함












이렇게 메인 사이트가 나오나
검색하는 돋보기 옆이 하얗게 비어있음
원래 PC로 하면 내 컴퓨터에 저장되어있는 이미지를 불러오는 메뉴가 있는데
모바일로보면 눈씻고 찾아봐도 없음





그렇다면 제일 아래쪽에 점 3개 있는 부분(빨간 동그라미)을 터치









그럼 요런 메뉴가 나옴
그중에서 safari로 열기를 터치








그럼 요렇게 아래쪽 메뉴가 바뀜


그렇다면 책모양 좌측에 있는 네모 화살표를 누름










그리고 즐겨찾기 별모양이있는 줄을 샥샥 돌림
고럼 이렇게 데스크탑 버전 보기가 있음








그것을 누르면 끝!!!!!!!









이렇게 PC버전 구글 이미지검색이 되는거임







자! 아까는 없었던 카메라모양과 키보드 모양이 생겼쥬??
키보드모양은 뭔지 모르겠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심없음

카메라 모양은 내 핸드폰 사진첩에 저장되어있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있는 버튼임


눌러볼까윱









이렇게 미이지 URL 붙여넣기와 이미지 업로드 두가지 메뉴가 나옴




URL은 평소 잘 쓰지도 않으므로 패스
이미지 업로드를 누름








그리고 파일 선택











내폰에 사진보관함 즉 사진첩or 갤러리로 들어감







예쁜 플로랄 원피스를 한번 찾아봅시다










이 이미지에 가장 가까운 검색어: clothing 으로 시작하여 유사한 이미지로 쫙 나옴


온갖 빨강이 플로랄 원피스가 다나옴ㅋㅋㅋㅋㅋㅋ
역시 우왕굳







아니 결론은ㅋㅋㅋㅋㅋㅋㅋ
이 빨간원피스는 찾지못했지만ㅋㅋㅋㅋㅋ비슷한 옷을 찾아서 이미 구매함ㅋㅋㅋㅋ결혼식에 입고가려곸ㅋㅋ




쨋든 유용한 방법ㅋㅋㅋ













안드로이드폰도 똑같음




회사 후배의 갤럭시6





똑같이 네이버에 구글이미지검색을 써치하여 사이트에 접속함
아래 점세개버튼을 누르는것까지 똑같음



safari로 열기가 아닌 한글로 '다른 브라우저'라고 써있는것을 터치
















이렇게 새로운 창이 열림
그러나 책 그림 옆에 화살표메뉴가 없다??????


안심하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측 윗부분에 어떤 버튼을 눌러야되는데 아놬ㅋㅋㅋ












핸드폰 바꾼지 얼마나 됐다고 갤럭시 캡쳐방법을 까먹음ㅋㅋ 심지어 손바닥으로 슬라이딩하는것도 자꾸 안되서






회사후배 다른아이 도움을받아 캡쳐
ㅋㅋㅋㅋㅋㅋ




















윗부분에 점 세개를 클릭








PC버전으로 보기를 터치!


















그렇다면 아까처럼 카메라 모양이 생기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끝ㅋㅋㅋㅋㅋ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dbswntksid/221050146048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