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28 tháng 4, 2019

중국집 요일메뉴 라조육밥~!! : 네이버 블로그

라조육 깐풍육 차이,라조육 만들기,라조육 영어로,라조육 탕수육,라조육 탕수육 차이,라조육 뜻,라조육 맛,라조육 라조기,라조육 이사이,

중국집 요일메뉴 라조육밥~!!

라조육 깐풍육 차이,라조육 만들기,라조육 영어로,라조육 탕수육,라조육 탕수육 차이,라조육 뜻,라조육 맛,라조육 라조기,라조육 이사이,

2016. 6. 1. 14:56

이웃추가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더워요 ㅜㅜ
점심때는 뭘먹어야 될지 몰라
고민고민만 하다가
오랜만에 중국집에 갔어요~
뭘먹어야 될지 모를때는
만만한게 중국집이잖아요 ㅋㅋㅋ;;

중국집의 수많은 메뉴를 보던중
눈에 띄인 요일메뉴! 라조육밥을 주문했어요~
제가 생각하던게 맞나 긴가민가 했지만
닭고기 탕수육이 맞네요 ㅎㅎ
라조육에 야채 버섯 그리고 매운고추...

매운걸 잘 못먹는데 고추가 엄청들어있어요 ㅜㅜ
맛은 있는데~ 너무매워요~~~
그랫 ㅓ고추만 빼고 싹싹 긁어먹었네요 ㅎㅎ
라조육밥~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그냥 주문하면 8000원 인데~
요일메뉴 하면 6000원!!
라조육 요일 때는 매주 와야겠어요 ㅋㅋㅋ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g_trust/220724957815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