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28 tháng 4, 2019

나르코스 시즌4 실화의 재구성 : 네이버 블로그

나르코스 시즌4 2화,나르코스 시즌4 10화,나르코스 시즌4 1080p,나르코스 시즌4 멕시코 다운,나르코스 시즌4 6화,나르코스 시즌4 720p,나르코스 시즌4 다운,나르코스 시즌4 자막,나르코스 시즌4 멕시코,나르코스 시즌4 다시보기,

나르코스 시즌4 실화의 재구성

나르코스 시즌4 2화,나르코스 시즌4 10화,나르코스 시즌4 1080p,나르코스 시즌4 멕시코 다운,나르코스 시즌4 6화,나르코스 시즌4 720p,나르코스 시즌4 다운,나르코스 시즌4 자막,나르코스 시즌4 멕시코,나르코스 시즌4 다시보기,

2018. 8. 30. 21:59

이웃추가


나르코스 시즌4 실화의 재구성




우리나라와 베트남의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3대1로 승리를 거두고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시나리오대로 됐네요. 베트남과 결승에서 만났다면 가장 좋은 시나리오였겠지만 어쩔 수 없이 4강에서 만났고 예상대로 우리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한 박항서 감독과 베트남 선수들에게도 박수를 보냅니다. 꼭 베트남이 동메달을 따길 바래봅니다.

한편 일본과 아랍에미리트의 또 다른 준결증전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과연 어느 팀이 결승에 가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결승에서 어떤 팀을 만나더라도 꼭 우리라나가 금메달을 따리라 생각되지만 개인적인 바램은 아랍에미리트가 일본을 이기고 결승에 올라와 우리나라에 져서 은메달을 따고 일본이 3,4위전에서 베트남에 져서 베트남이 동메달을 따면 좋겠습니다. 9월1일 금메달 따리라 믿습니다.






오늘은 올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Netflix)의 나르코스 시즌4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콤롬비아의 마 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와 콜롬ㅂl아 최대의 ㅁr약 조직인 칼ㄹl 카르텔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해서 만들어진 드라마로 인기리에 방영이 되어 곧 시즌4가 방영이 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4의 무대는 멕시코라고 합니다. 주인공이 약간 의외였던 것 같습니다.


  




무대가 콜롬비아에서 멕시코로 바뀌는 만큼 주연 배우도 바뀐 것 같습니다. 나르코스 시즌4의 주인공은 마이클 페냐(오른쪽)와 디에고 루나(왼쪽)가 맡았습니다. 둘 다 많이 본 배우이기는 하지만 이름은 잘 몰랐구요. 사진 왼쪽의 마이클 페냐는 앤트맨인가 앤트맨 와스프에서 본 기억이 있고 다른 작품에서도 보긴 봤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주연급 배우는 아니어서 대표작을 잘 모르겠네요.

왼쪽의 디에고 루나는 아예 어디서 나온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디서 보긴 본것 같은데 말이죠. 그래서 검색을 해 봤는데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에 나왔다고 하더군요. 저 이 영화 봤었는데 좀 오래돼서 내용도 기억이 잘 안나는데 등장인물은 더더욱 모르겠죠?ㅋ






시즌1과 시즌2는 주인공이 같은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이 드라마를 보지는 못했는데요. 예고 동영상을 보니 시즌1에 나왔던 두 배우과 시즌2에도 그대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 어디서 본 듯 하지만 이름을 모르겠네요. 오른쪽 배우는 누구 닮은 것 같기도 하고..






나르코스 시즌4 내용을 보니 역시 실제 내용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마이클 페냐가 맡은 키키에 관한 큰 사건이 있었네요. 키키는 미국의 마약단속국(DEA) 요원이었는데요. 본래 미국과 멕시코의 접경지역에서 마 약을 단속하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마 약 밀수 규모가 점점 커졌고 ㅋlㅋl는 마ㅇr약 밀수의 약 90퍼센트를 차지하던 과달라하라 카르텔의 본거지인 멕시코 과달라하라로 발령이 납니다. 그는 그곳에서 카르텔의 최고 책임자를 찾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1984년 미국 마약단속국과 멕시코 군경이 당시 1년에 무려 8억달러나 수익을 올리고 있었던 마ㄹl화나 농장을 소각하게 됩니다. 그 면적이 1천헥타르나 됐다네요. 






이에 카르텔은 매우 화가나서 멕시코 군경들을 죽이고 키키를 납치합니다. 그리고는 아주 끔찍한 고문을 합니다. 온갖 끔찍한 고문을 당한 키키는 결국 집한지 30시간만에 키키의 시신이 발견됩니다. 이에 미국은 엄청 열을 받습니다. 가만히 있을 미국이 아니죠.






미국은 CIA, FBI, DAE 등의 기관들이 총 동원되어 멕시코 해병대와 합심해서 카르텔 조직을 소탕하기 시작합니다. 한마디로 미국의 처절한 복수극이 시작되었다고나 할까요. 이로 인해서 멕시코 최대의 마 약 조직인 카르텔 조직원들이 거의 사살되었고 조직의 우두머리들은 체포되어 40년 형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드라마나 영화로 나올법한 스토리이네요. 






시즌4에서 키키역을 마이클 페냐는 과연 어떻게 될까요? 10부작으로 되어 있는데요. 그 내용이 참 궁금해지네요. 전 개인적으로 주인공과 주인공이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건 싫거든요. 그런데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거라...어쨌든 재미있을 것 같네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joayo12333/221349354183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